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아소방, 유아 놀이방매트 신규디자인 '피나콜라다' 출시

송고시간2021-07-14 10:00

beta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인 아소방은 유아 놀이방매트의 신규디자인 '피나콜라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소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피나콜라다 놀이방매트 할인 특가 방송을 진행하고 각종 이벤트를 연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가정내 유아매트 사용이 늘고 있다"며 "아소방 놀이방 매트는 넉넉한 사이즈로 영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아매트, 거실매트, 인테리어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아소방, 유아 놀이방매트 신규디자인 '피나콜라다' 출시 - 1

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인 아소방은 유아 놀이방매트의 신규디자인 '피나콜라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트로피칼 느낌의 시원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감, 독특한 기하학적 무늬가 돋보이는 유아용 놀이방 매트다. 뒷면은 큰 격자 라인 패턴을 입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2㎝ 두께의 3겹 코어 쿠션층으로 탄성력과 지지력을 높여 충격 흡수 및 층간 소음 완화 기능을 제공한다.

어린이 안전 특별법, 유럽연합(EU) 환경청 기준 191개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하고 항균탈취 기능도 인증받았다.

아소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피나콜라다 놀이방매트 할인 특가 방송을 진행하고 각종 이벤트를 연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방 온라인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가정내 유아매트 사용이 늘고 있다"며 "아소방 놀이방 매트는 넉넉한 사이즈로 영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아매트, 거실매트, 인테리어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