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플래티넘맥주, 수제 맥주 신제품 '술고래' 출시

송고시간2021-07-07 17:42

beta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이하 플래티넘 맥주)는 수제 맥주 '술고래(라이트 에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일 맥주 컨셉의 신제품은 최신 양조 공법을 통해 연구·개발한 것으로 가벼운 바디감과 높은 탄산감, 라임, 허브의 상큼한 홉 아로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맥주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은 여름 편의점과 대형매장을 겨냥한 상품"이라며 "차별화된 품질관리와 필터링을 통해 소매점 판매 등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구축·발전시키고 있으며 제품 연구개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플래티넘맥주, 수제 맥주 신제품 '술고래' 출시 - 1

▲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이하 플래티넘 맥주)는 수제 맥주 '술고래(라이트 에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일 맥주 컨셉의 신제품은 최신 양조 공법을 통해 연구·개발한 것으로 가벼운 바디감과 높은 탄산감, 라임, 허브의 상큼한 홉 아로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맥주다.

플래티넘맥주는 2002년 주세법 개정 이후 소규모 양조장에서 출발해 2017년 증평공장, 올해 충남 예산 수제 맥주 공장을 건축하며 생산량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플래티넘맥주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 약 3만개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1천700여개의 레스토랑과 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은 여름 편의점과 대형매장을 겨냥한 상품"이라며 "차별화된 품질관리와 필터링을 통해 소매점 판매 등에 최적화한 시스템을 구축·발전시키고 있으며 제품 연구개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