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펫노리터, 반려동물 여름용품 기획전 '시원한 여름 보내기 쿨팁'

송고시간2021-07-02 10:22

beta

반려동물용품 브랜드인 펫노리터는 여름용품 기획전 '시원한 여름 보내기 쿨 팁'(Cool Tip)을 연다고 2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강아지쿨매트, 강아지탈취제, 애견타월, 슬개골 탈구예방 애견매트 등을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사람보다 체온이 높고 땀구멍이 없어 더위에 쉽게 지치는 반려동물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펫노리터, 반려동물 여름용품 기획전 '시원한 여름 보내기 쿨팁' - 1

▲ 반려동물용품 브랜드인 펫노리터는 여름용품 기획전 '시원한 여름 보내기 쿨 팁'(Cool Tip)을 연다고 2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강아지쿨매트, 강아지탈취제, 애견타월, 슬개골 탈구예방 애견매트 등을 선보인다.

올해 출시한 강아지쿨매트 바나나댕은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시원한 폴리머 젤로 열을 흡수해 냉기를 전달하는 매트다. 미디엄(M), 라지(L)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반려견 크기와 무게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프레쉬 탈취제는 자연 유래 성분에 은은한 아카시아 향을 더해 만들었으며 반려동물 대변과 소변 냄새를 제거해준다. 스프레이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 소독과 탈취 기능을 갖췄다.

제품 정보 및 기획전 내용은 펫노리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사람보다 체온이 높고 땀구멍이 없어 더위에 쉽게 지치는 반려동물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