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로블럭, '베이비엔젤스 2개 지점 제휴' 업무협약 체결

송고시간2021-07-01 10:51

beta

매트 기업 파크론의 층간소음매트 시공 브랜드인 제로블럭은 영유아 베이비 카페 베이비엔젤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제로블럭은 협약을 통해 베이비엔젤스 이마트 킨텍스점, 홈플러스 송도점과 제휴하고 각각 130평, 100평 규모 카페 내부에 제로블럭 층간소음매트를 전체 시공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제로블럭, '베이비엔젤스 2개 지점 제휴' 업무협약 체결 - 1

▲ 매트 기업 파크론의 층간소음매트 시공 브랜드인 제로블럭은 영유아 베이비 카페 베이비엔젤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베이비엔젤스는 36개월 미만 영유아를 위한 키즈카페로 전용 수영시설과 각종 놀이시설을 갖춘 복합 휴식공간이다.

제로블럭은 협약을 통해 베이비엔젤스 이마트 킨텍스점, 홈플러스 송도점과 제휴하고 각각 130평, 100평 규모 카페 내부에 제로블럭 층간소음매트를 전체 시공했다.

또 오는 31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을 열고 제로블럭 브레드폼 시공 고객에게 베이비엔젤스 이마트 킨텍스점과 송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놀이 이용권과 9월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 이용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아울러 베이비엔젤스 제휴 지점에서 층간소음매트 상담 후 계약을 하면 파크론 퓨어소프트놀이방매트 190과 시공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전문가 시공매트는 화학적 안정성이 높는데다 품질도 뛰어나 유아와 노인 및 반려인 등 모든 세대가 사용할 수 있다"며 "생활 방수와 최적 경도를 통해 층간소음을 방지하고 안전 매트 역할도 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