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천시, 영북면 '작은 영화관' 2일 재개관

송고시간2021-07-01 10:16

beta

경기 포천시는 영북면에 있는 작은 영화관 '클라우드 시네마'를 2일 재개관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우드 시네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기존 수탁사업자의 사업 포기 등으로 개관 이후 1년 가까이 휴관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포천=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 포천시는 영북면에 있는 작은 영화관 '클라우드 시네마'를 2일 재개관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우드 시네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기존 수탁사업자의 사업 포기 등으로 개관 이후 1년 가까이 휴관했다.

클라우드 시네마
클라우드 시네마

[포천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에 포천시는 지난 4월 상영관 운영을 위한 수탁사업자를 모집해 지난달 8일 작은영화관㈜과 위수탁협약을 체결, 다시 문을 열게 됐다.

클라우드 시네마 첫 상영작으로 '빛나는 순간' 시사회를 연다.

시사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포천시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시사회가 진행되도록 할 방침이다.

개관 행사로 이달 말까지 한 달간 영화 티켓 구매자에게 관람권을 증정(배급사 사정에 따라 일부 영화는 관람권 지급 제한)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시네마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pocheon.scinema.org)를 참조하면 된다.

wyshi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