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살바토레 페라가모, 글로벌 앰버서더로 '레드벨벳 슬기' 발탁

송고시간2021-06-29 09:49

beta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글로벌 앰버서더(국제 홍보대사)로 레드벨벳의 슬기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슬기는 "페라가모의 우아하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였던 컬렉션과 글로벌 영화감독들과 협업한 캠페인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 페라가모와 함께할 멋진 활동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슬기는 2014년 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케이팝 스타로, 2020년 가을·겨울(AW) 컬렉션 때부터 페라가모와 인연을 맺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살바토레 페라가모, 글로벌 앰버서더로 '레드벨벳 슬기' 발탁 - 1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글로벌 앰버서더(국제 홍보대사)로 레드벨벳의 슬기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페라가모는 캠페인 일환으로 슬기와 함께하는 '렛츠 댄스' 슈즈 캡슐 컬렉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렛츠 댄스 컬렉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자유의 본질인 '춤'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색상과 데그라데 효과, 마이크로 라인스톤 디테일, 글리터 소재로 빛의 교향곡을 연출한다.

컬렉션 영상은 솔로 퍼포먼스와 함께 탈출과 해방에 도달하는 지점을 초월해 궁극적으로 긍정적인 현재를 표현한다.

슬기는 "페라가모의 우아하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였던 컬렉션과 글로벌 영화감독들과 협업한 캠페인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 페라가모와 함께할 멋진 활동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슬기는 2014년 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케이팝 스타로, 2020년 가을·겨울(AW) 컬렉션 때부터 페라가모와 인연을 맺었다. 2021년 봄·여름(SS) 컬렉션 화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예술적 영감과 미감을 공유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