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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골프클럽, 디지털 고객 서비스 'S프론트' 운영

송고시간2021-06-22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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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한승환)이 운영하는 골프클럽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S프론트'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와 글렌로스 골프클럽은 스마트폰으로 체크인·아웃, 결제, 식음료 주문 등이 가능한 'S프론트'를 운영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 성향에 맞춰 디지털 기술로 편의를 제공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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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골프클럽 S프론트 이용 사진.
삼성물산 골프클럽 S프론트 이용 사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한승환)이 운영하는 골프클럽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S프론트'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가평·안성·동래 베네스트와 글렌로스 골프클럽은 스마트폰으로 체크인·아웃, 결제, 식음료 주문 등이 가능한 'S프론트'를 운영한다.

안성베네스트는 16일부터 운영을 시작했고 가평·동래 베네스트와 글렌로스는 다음 달부터 'S프론트'를 적용한다.

'S프론트'는 앱 설치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예약 시 받은 메시지 링크나 골프장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체크인, 결제, 주문 등이 가능하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언택트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 성향에 맞춰 디지털 기술로 편의를 제공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안성베네스트에서는 7월 31일까지 'S프론트'로 이름 등록, 체크인을 이용한 고객에게 최대 그린피 1만원을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삼성 인터넷 홈페이지에 나와 있다.

emailid@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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