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주말N쇼핑] 백화점은 의류, 온라인몰은 캠핑용품 할인

송고시간2021-06-19 07:00

beta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한다.

온라인몰은 건강기능식품이나 캠핑용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한다. 온라인몰은 건강기능식품이나 캠핑용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화점 할인 행사
백화점 할인 행사

[연합뉴스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구두 브랜드 소다와 바이네르의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소다 제품은 8만원대, 바이네르는 12만원대다.

영등포점에서는 골프 의류 브랜드 아놀드파마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남성 의류 브랜드 까르뜨블랑슈 상품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고, 올젠과 R.지오지아 상품은 균일가에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오는 23일까지 아동 의류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의 옷과 신발 등을 최대 80% 싸게 판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아쉬, 만다리나덕, 톰 포드 등 8개 패션·잡화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가방, 샌들 등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은 질샌더,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여성 의류 브랜드의 치마와 바지, 블라우스 등을 최대 70% 할인한다.

판교점은 아디다스골프, 쉐르보, 볼빅 등 골프 의류 브랜드 9개의 상품을 최대 70% 싸게 내놓는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오는 24일까지 여성 의류 브랜드 노니에르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티셔츠를 증정한다.

강남점은 오는 24일까지 뉴욕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의 상품을 4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 롯데마트 = 성주 참외(1.5㎏)와 국산 천도복숭아(1.5㎏)를 8천원대에 판매한다. 미국산 체리(650g)는 1만1천원대, 국산 메론과 칸탈로프 등은 개당 7천원대에 선보인다.

11번가, 캠핑용품 기획전
11번가, 캠핑용품 기획전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G마켓 = 종근당의 홍삼, 콜라겐 등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일반 배송과 스마일 배송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옥션 = NC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블라우스, 티셔츠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G9 = 오는 24일까지 우수 소상공인 업체의 식품과 화장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 11번가 = 캠핑용품 500여 종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 패스트캠프, 카르닉 등 스포츠 브랜드의 텐트, 취사 용품, 해먹 등을 살 수 있다.

ydho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