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곧장기부, 옥션 기부금 1천만원으로 지역아동센터에 물품 전달

송고시간2021-06-17 09:00

beta

SK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옥션에게서 기부금 1천만원을 후원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장기부는 이에 따라 이달 안에 생명나무지역아동센터, 조은나무지역아동센터 등 곧장기부에 등록된 20개 지역아동센터에 간식·놀이도구 등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보인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장은 "옥션 기부금을 통해 2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각각 요청한 50만원 어치의 물품을 곧 기부할 예정"이라며 "기부처에 기부금을 100% 전달하려는 개인·기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왼쪽)와 이보인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장이 지역아동센터 기부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왼쪽)와 이보인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장이 지역아동센터 기부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SK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옥션에게서 기부금 1천만원을 후원받았다고 17일 밝혔다.

곧장기부는 이에 따라 이달 안에 생명나무지역아동센터, 조은나무지역아동센터 등 곧장기부에 등록된 20개 지역아동센터에 간식·놀이도구 등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옥션은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센터 부담이 커진 상황을 고려해 아이들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곧장기부를 통한 기부를 결정했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곧장기부는 기부금 전액을 기부처에 전달하는 '100% 기부 플랫폼'이다. 현재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의 홍윤희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는 "곧장기부와 함께한 이번 기부는 옥션 사이트에서 품질이 좋고 꼭 필요한 상품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해 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보인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장은 "옥션 기부금을 통해 2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각각 요청한 50만원 어치의 물품을 곧 기부할 예정"이라며 "기부처에 기부금을 100% 전달하려는 개인·기업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