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디어클레어스, '지속가능성 실천' F&B브랜드 지원 프로젝트 진행

송고시간2021-06-16 11:32

beta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지속가능성 실천에 앞장서는 F&B 브랜드를 응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존 가치를 고민하는 F&B 브랜드간 연대를 도모하고 자연과 동물, 사람이 함께하는 사회를 위한 목소리를 더하고자 기획했다.

클레어스가 주관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에코 프렌들리에 동참하는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디어클레어스, '지속가능성 실천' F&B브랜드 지원 프로젝트 진행 - 1

▲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는 지속가능성 실천에 앞장서는 F&B 브랜드를 응원하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존 가치를 고민하는 F&B 브랜드간 연대를 도모하고 자연과 동물, 사람이 함께하는 사회를 위한 목소리를 더하고자 기획했다.

클레어스가 주관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에코 프렌들리에 동참하는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로젝트 참여 매장은 히어유고 전국 17개 매장, 빈브라더스 인천점, 빈브라더스 Cosmo 40점, 도화아파트먼트, 몽크스부처, 하울인더바 5개 업체, 22개 매장이다.

프로젝트 참여 업체는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최장 6개월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또 히어유고 전국 17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클레어스 샘플 7종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김혜민 클레어스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프로젝트가 지속가능성을 이야기하는 브랜드간 연대감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넓히는 상생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레어스는 프로젝트 참여 업체를 점차 늘릴 계획이다. 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클레어스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자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는 '비건 프랜들리' 브랜드다.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기부 프로젝트를 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