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남소식] 7월 말까지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모금 캠페인

송고시간2021-06-15 15:31

beta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특별 모금 활동인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금회는 도내 기업들에 공문을 보내 동참을 요청하고, 기탁된 모금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충남도는 도내 전역의 항공사진을 제공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취약계층 지원 모금 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모금 캠페인

[충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홍성=연합뉴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특별 모금 활동인 '우리충남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목표 모금액은 정하지 않았다.

모금회는 도내 기업들에 공문을 보내 동참을 요청하고, 기탁된 모금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성우종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공간정보포털서 과거·최신 항공사진 서비스

(홍성=연합뉴스) 충남도는 도내 전역의 항공사진을 제공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도 공간정보포털(cngis.chungnam.go.kr)을 통해서 2012년부터 2020년까지 도내 전역을 항공사진으로 살펴볼 수 있다.

충남 지형과 도시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시계열 항공영상 서비스 구축이 완료된 공주, 보령, 아산, 금산, 서천, 예산, 부여 등 7개 시군은 지역에 따라 1946년, 1960년대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도는 올해까지 홍성, 논산, 태안 지역도 시계열 항공영상 서비스 구축을 완료할 방침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