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주신상] 이디야커피 컵커피·파리바게뜨 친환경 아이스컵

송고시간2021-06-05 08:00

이디야 컵커피 3종
이디야 컵커피 3종

[이디야커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출시했다.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진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넣은 '돌체 콜드브루', 커피와 우유가 어우러진 '카페라떼'다. 이디야커피는 이들 제품을 전국 CU 편의점을 시작으로 여러 판매처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

[동서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동서식품은 디저트 쿠키 '오레오 씬즈 초코무스'를 내놨다. 초콜릿 무스 케이크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두께가 기존 오레오 샌드 대비 43%가량 얇다.

락앤락 폴리프로필렌 소재 에코백
락앤락 폴리프로필렌 소재 에코백

[락앤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락앤락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재생 폴리프로필렌(PP)을 활용한 에코백을 선보였다. 폴리프로필렌은 밀폐용기의 주원료로, 락앤락은 밀폐용기를 수거한 뒤 세척·분쇄해 원단을 만들었다. 에코백 몸체와 손잡이가 모두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플라스틱으로 분리 배출할 수 있다.

칙촉 시크릿,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칙촉 시크릿,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롯데제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제과는 초콜릿 비스킷 '칙촉 시크릿'과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2종을 출시했다. 칙촉 시크릿은 비스킷 위에 알알이 초콜릿을 올리고, 속에는 초코스프레드를 넣은 제품이다.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는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크림을 넣어 달콤함을 더했다.

친환경 아이스컵 '빅 오'
친환경 아이스컵 '빅 오'

[파리바게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파리바게뜨는 친환경 아이스컵 '빅 오'(BIG EAU)를 선보였다. 투명 컵에 야구공 크기의 얼음을 담은 제품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