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박경리 작가 독서 챌린지

송고시간2021-06-03 15:57

beta

토지문화재단(이사장 김세희)은 박경리의 작품을 읽고 소셜 미디어에 감상평을 올리는 '박경리 작가 독서 챌린지' 행사를 연다.

열 달 동안 대하소설 '토지' 20권을 읽는 과정과 장편소설 '김약국의 딸들'·'파시'·'그 형제의 연인들', 시집 '우리들의 시간', 산문집 '생명의 아픔'을 다섯 달 동안 읽는 과정으로 나눠 스무 명씩 참여하게 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 토지문화재단(이사장 김세희)은 박경리의 작품을 읽고 소셜 미디어에 감상평을 올리는 '박경리 작가 독서 챌린지' 행사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신청하면 1기생 40명을 선착순으로 뽑는다. 열 달 동안 대하소설 '토지' 20권을 읽는 과정과 장편소설 '김약국의 딸들'·'파시'·'그 형제의 연인들', 시집 '우리들의 시간', 산문집 '생명의 아픔'을 다섯 달 동안 읽는 과정으로 나눠 스무 명씩 참여하게 된다. 작품을 읽고 매주 소셜미디어에 감상평을 올리면 수료증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구체적 내용은 토지문화재단 홈페이지(www.tojicf.org) 참조. (서울=연합뉴스)

[게시판] 박경리 작가 독서 챌린지 - 1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