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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 민원 대응'…동두천시, 행정복지센터에 비상벨

송고시간2021-05-31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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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동두천시는 폭언이나 폭행 등 악성 민원으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시청에 이어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상벨을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비상벨을 누르면 경찰서 112종합상황실과 바로 연결돼 악성 민원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게 된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민원담당 공무원의 신변과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이러한 노력이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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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 동두천시는 폭언이나 폭행 등 악성 민원으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시청에 이어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상벨을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동두천시 로고
동두천시 로고

[동두천시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비상벨을 누르면 경찰서 112종합상황실과 바로 연결돼 악성 민원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게 된다.

그동안은 보안업체를 거쳐 경찰로 연결해야 해 초동 대처에 시간이 걸렸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민원담당 공무원의 신변과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이러한 노력이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wyshik@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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