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U+, SM엔터와 맞손…VR 온라인 전시관서 엑소 만난다

송고시간2021-05-28 09:48

beta

LG유플러스[032640]는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가상공간에 꾸리는 '온라인 전시관'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신규 앨범을 발표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이돌 엑소(EXO)의 VR 온라인 전시관을 6월 15일 공개한다.

양사는 엑소를 시작으로 SM엔터테인먼트 주요 아티스트로 온라인 전시관 운영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VR 온라인 전시관
VR 온라인 전시관

[LG유플러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아티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가상공간에 꾸리는 '온라인 전시관' 서비스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 전시관에서는 아티스트의 사진이나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양사는 신규 앨범을 발표하는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이돌 엑소(EXO)의 VR 온라인 전시관을 6월 15일 공개한다. 총 6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되는 이번 전시관은 엑소 앨범의 콘텐츠뿐만 아니라 앨범 촬영 현장, 미공개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양사는 이날부터 6월 14일까지 사전예약 웹페이지(www.XR-Gallery.com)에서 예약 이벤트를 마련한다.

양사는 엑소를 시작으로 SM엔터테인먼트 주요 아티스트로 온라인 전시관 운영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코로나19로 아티스트들의 오프라인 활동이 줄어든 상황에서,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비대면 실감형 콘텐츠를 앞으로도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