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고위 당정서 방미 후속조치·세종 특공 개선안 논의

송고시간2021-05-28 06:00

beta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28일 오전 국회에서 고위 당정협의회를 열어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 성과를 공유하고 후속 조치를 논의한다.

당정청은 한미정상회담을 통한 백신·경제·안보 등 분야별 성과를 뒷받침할 세부 정책을 조율할 예정이다.

관세평가분류원(관평원)의 세종시 특별공급 아파트 부당 혜택 논란과 관련, 세종시 특별공급 제도 개선방안을 논의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당정 고위 멤버들
당정 고위 멤버들

지난 27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국가재정전략회의에서 김부겸 총리(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원내대표, 박완주 정책위의장이 대화하는 모습.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더불어민주당과 정부, 청와대는 28일 오전 국회에서 고위 당정협의회를 열어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 성과를 공유하고 후속 조치를 논의한다.

당정청은 한미정상회담을 통한 백신·경제·안보 등 분야별 성과를 뒷받침할 세부 정책을 조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관세평가분류원(관평원)의 세종시 특별공급 아파트 부당 혜택 논란과 관련, 세종시 특별공급 제도 개선방안을 논의한다.

당에서 송영길 대표와 윤호중 원내대표, 윤관석 사무총장, 박완주 정책위의장 등이, 정부에서 김부겸 국무총리와 외교·국방·산업·복지부 장관이, 청와대에서는 서훈 국가안보실장, 이호승 정책실장, 이철희 정무수석이 참석한다.

yum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