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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기업은행,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송고시간2021-05-25 09:36

▲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15년 연속으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48개 산업의 276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를 실시해 90점 이상을 받은 콜센터를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한다.

IBK고객센터는 작년 6월 고객의 목소리를 AI(인공지능)가 인식해 본인 여부를 파악하는 'IBK 음성 본인확인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으며,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지원 AI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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