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남소식] BNK경남은행, 창립 51주년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2021-05-18 16:23

beta

BNK경남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창립 51주년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 밖에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창립 51주년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창원세관은 18일 아동복지시설인 '동보보육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촬영 안철수]

(창원=연합뉴스) BNK경남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창립 51주년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영업점이나 모바일뱅킹앱·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 주거래프리미엄적금 또는 행복Dream적금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동이체 등록) ▲ 웰스타로보 펀드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동이체 등록) ▲ 오픈뱅킹에서 타행자금 100만원 출금 후 금융상품 가입 등을 할 경우 선착순 5천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동일 금융상품 가입은 중복으로 처리돼 한 건으로 인정한다.

경품 소진시에는 이벤트를 종료한다.

이 밖에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창립 51주년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자세한 내용은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창원세관, 아동복지시설에 위문품 전달

(창원=연합뉴스) 창원세관은 18일 아동복지시설인 '동보보육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위문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방역물품으로 구성됐다.

또 창원세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도 전달했다.

박철완 창원세관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창원세관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미덕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