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원어스, 오늘 미니 5집 발매…타이틀곡 '블랙 미러'

송고시간2021-05-11 10:28

beta

RBW는 소속 보이그룹 원어스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은 펑키한 사운드의 댄스곡 '블랙 미러'(BLACK MIRROR)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보이그룹 원어스
보이그룹 원어스

[RBW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RBW는 소속 보이그룹 원어스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은 펑키한 사운드의 댄스곡 '블랙 미러'(BLACK MIRROR)다. 현대인의 필수품인 텔레비전,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갇혀 살다시피 하는 현실을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이 밖에도 '커넥트 위드 어스'(Connect with US), '물과 기름'. '해피 버스데이'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RBW 소속 히트 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한 프로듀서진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기존 원어스의 음악보다 좀 더 친숙하고 대중적인 음반을 만들어냈다.

원어스는 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으로 2019년 1월 데뷔했다. 퍼포먼스 연출 능력이 뛰어나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가 있다.

ramb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