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항소식] 포항시 주소 이전 포항공대 학생에게 지원금 배부

송고시간2021-05-10 15:31

beta

포항시는 10일 포항공대(포스텍) 학생회관에서 포항으로 주소를 이전한 학생 96명에게 각 30만원어치의 포항사랑상품권(카드)을 배부했다.

시가 전입자에게 주는 포항사랑상품권은 담당 행정복지센터에 가서 받아야 하지만 시는 학생 편의를 위해 학생회실에서 직접 나눠줬다.

포항시는 10일 경북동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업무 공공화 안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포항사랑카드 배부
포항사랑카드 배부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10일 포항공대(포스텍) 학생회관에서 포항으로 주소를 이전한 학생 96명에게 각 30만원어치의 포항사랑상품권(카드)을 배부했다.

시가 전입자에게 주는 포항사랑상품권은 담당 행정복지센터에 가서 받아야 하지만 시는 학생 편의를 위해 학생회실에서 직접 나눠줬다.

시는 지난 3월 18일 포스텍과 포항사랑주소갖기운동 동참 상생발전 협약을 맺은 뒤 대학에 현장 전입창구를 마련했다.

포항시-아동보호전문기관 간담회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10일 경북동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업무 공공화 안착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시는 아동학대 대응체계 전면 개편에 따라 지난해 7월 아동보호팀을 신설해 기존 민간기관인 아동보호전문기관이 맡은 아동학대 관련 업무를 점진적으로 넘겨받고 있다.

포항 수돗물 먹는 물 적합 판정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지난 4월 포항지역 수돗물을 검사한 결과 마시는 물로 적합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시는 정수장 8곳, 상수원수 지점 10곳, 노후지역 수도꼭지 8곳, 급수과정별 30곳을 대상으로 수질 검사한 결과 모두 먹는 물 수질기준에 적합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