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자유로서 떨어진 쇳조각에 차량 수십대 타이어 펑크

송고시간2021-05-06 14:24

(고양=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6일 오전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자유로에서 도로에 떨어져 있던 쇳조각으로 인해 차량 수십대의 타이어가 터지는 사고가 나 경찰이 조사 중이다.

자유로에 떨어진 쇳조각
자유로에 떨어진 쇳조각

(고양=연합뉴스) 6일 오전 자유로에 떨어져 있는 쇳조각에 차량 수십대의 타이어가 펑크가 나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사진은 경찰이 확보한 쇳조각. 2021.5.6 [일산서부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suki@yna.co.kr

일산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 일산서구 법곳동 서울→문산 방면 자유로에서 차량 운행 중 도로에 떨어진 물체 때문에 타이어가 펑크 났다는 신고들이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자유로 이산포 분기점부터 파주 방면 도로 위에 떨어져 있던 쇳조각들을 발견해 수거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나 대형 교통사고는 없었지만 차량 수십대의 타이어가 터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일산 동부와 서부, 파주 경찰서 등 3개 경찰서에서 각각 10∼20대의 피해 신고가 접수됐는데, 쇳조각이 떨어진 구간이 길어 시간이 지날수록 피해 신고가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고철을 수거해 옮기는 화물차에서 쇳조각이 떨어지며 사고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폐쇄회로(CC)TV를 통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jhch79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