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변정수 코로나19 확진…"모든 스케줄 중단한 후 자가격리"

송고시간2021-04-26 15:41

beta

배우 겸 모델 변정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변정수는 2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5일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다행히 남편과 가족들, 저와 접촉한 스태프들 또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모든 스케줄을 중단한 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열심히 치료에 임해 잘 극복해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배우 겸 모델 변정수
배우 겸 모델 변정수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배우 겸 모델 변정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변정수는 2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5일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그는 업무차 만나 함께 식사했던 파트너 회사의 담당자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행히 남편과 가족들, 저와 접촉한 스태프들 또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모든 스케줄을 중단한 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열심히 치료에 임해 잘 극복해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2일 방송인 권혁수가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뮤지컬 배우 손준호, 전 프로골퍼 박세리 등이 연달아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연예계는 다시 코로나19 비상에 걸린 모양새다.

한편 국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날 신규 확진자 수는 500명을 기록했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