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풋락커 코리아, 국내 공식 진출…스니커즈 캠페인 영상 공개

송고시간2021-04-20 17:33

beta

글로벌 리딩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풋락커 코리아는 서울 홍대 등 4개 스토어와 국내에 공식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풋락커 코리아는 국내 론칭 기념으로 지난 19일 래퍼 스윙스와 스니커 유튜버 와디, 송필드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 협업한 캠페인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스니커즈가 갖는 의미와 애정에 대해 다룬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풋락커 코리아, 국내 공식 진출…스니커즈 캠페인 영상 공개 - 1

▲ 글로벌 리딩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풋락커 코리아는 서울 홍대 등 4개 스토어와 국내에 공식 진출했다고 20일 밝혔다.

풋락커 코리아는 국내 론칭 기념으로 지난 19일 래퍼 스윙스와 스니커 유튜버 와디, 송필드 등 인플루언서와 함께 협업한 캠페인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스니커즈가 갖는 의미와 애정에 대해 다룬다.

풋락커 코리아에서는 나이키, 조던,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신발, 의류 컬렉션부터 HUF, 캐럿츠, 립앤딥 등 스트리트 브랜드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및 키즈 라인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TN) 셀렉션을 선보인다.

풋락커 국내 1호점인 홍대점은 체험형 스토어 디자인과 다양한 브랜드 협업, 프리미엄 제품 등 풋락커만의 특색 있는 공간이 특징이다. 국내 농구 문화를 장려하고자 농구 코트 공간을 구현하고 브랜드 파트너와 인플루언서를 위한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또 스트리트 감성 아티스트인 김정윤 작가와 장석우 작가와 협업한 스토어 디자인을 공개했다.

풋락커 코리아는 홍대점에 이어 신촌과 명동, 가로수길에 차례로 오프라인 직영점을 열어 국내 MZ 세대와 유스컬처를 공략할 계획이다.

토마스 피터슨 아시아 지사장은 "아시아 스니커즈와 스트리트 문화 중심지로서 풋락커의 주요 시장으로 여겨진 한국에 진출해 소비자를 만나게 돼 기쁘다"며 "홍대점과 명동점을 중심으로 멀티 브랜드 농구 섹션, 여성 제품 라인 및 다양한 행사 공간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풋락커 코리아는 전 지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때까지 운동화 가방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