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강다니엘·엔하이픈 등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3차 출연진 확정

송고시간2021-04-20 10:31

beta

부산관광공사는 내달 열리는 K팝 한류 행사인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할 3차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말 복귀를 앞두고 5일 만에 새 앨범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하는 등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엔하이픈(ENHYPEN)도 올해 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내달 6일 막을 올리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팝 콘서트에는 모두 10팀이 참가를 확정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내달 열리는 K팝 한류 행사인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할 3차 라인업을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는 최근 새 앨범 '엘로'(YELLOW)로 복귀한 강다니엘이 합류한다.

또 이달 말 복귀를 앞두고 5일 만에 새 앨범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하는 등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엔하이픈(ENHYPEN)도 올해 원아시아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매력을 뽐내는 러블리즈(Lovelyz)도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정규 2집 '올 유어스'(All Yours)로 돌아온 아스트로(ASTRO)도 부산행을 예고했다.

이로써 내달 6일 막을 올리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K팝 콘서트에는 모두 10팀이 참가를 확정했다.

슈퍼주니어, 강다니엘, 마마무, 펜타곤, NCT DREAM, 엔하이픈, 더보이즈, 러블리즈, 위아이, 아스트로가 만들어갈 이번 K팝 콘서트는 온라인 플랫폼 V-LIVE와 원아시아페스티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회원가입 없이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됐던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내달 6일부터 나흘간 랜선 축제로 열린다.

p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