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심평원, 강원혁신도시 상권 활성화 앞장…상가 알리기 책자 제작

송고시간2021-04-09 13:05

beta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강원혁신도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가 알리기 책자인 '혁신도시 알리오'를 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홍보대상 업체 139개를 발굴해 혁신도시 상가를 알리고 지역주민 및 공공기관 임직원이 배달, 포장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책자 제작을 지원했다.

혁신도시 13개 공공기관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혁신도시 알리오' 배부 및 사내 게시판 안내 등 상가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방침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사옥

[건겅보험심사평가원 제공=연합뉴스]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강원혁신도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가 알리기 책자인 '혁신도시 알리오'를 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심사평가원은 지난해 11월 혁신도시상인연합회 발족 이후 보건위생 키트 지원 등을 통해 긴밀한 협조 관계를 구축했다.

이어 홍보대상 업체 139개를 발굴해 혁신도시 상가를 알리고 지역주민 및 공공기관 임직원이 배달, 포장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책자 제작을 지원했다.

홍보 책자 페이지마다 업체별 QR 코드를 삽입해 홍보 사항을 연결 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또한 혁신도시 13개 공공기관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혁신도시 알리오' 배부 및 사내 게시판 안내 등 상가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방침이다.

이기신 심사평가원 사회적가치부장은 "이번 지원을 계기로 혁신도시상인연합회가 공공기관과 협력해 지역 상권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imyi@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