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한생명 '보험금 청구 간소화' 27개 병원으로 확대

송고시간2021-04-09 10:28

beta

신한생명은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 대상 병원에 세브란스병원 등 24곳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신한생명은 헬스케어 플랫폼 메디블록과 제휴로 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진료에 대해 청구 간소화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번에 레몬헬스케어와 제휴로 대상 병원을 27곳으로 늘렸다.

신한생명은 디지털 기술로 서류·방문 없이 보험금을 청구하는 서비스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신한생명 '보험금 청구 간소화' 27개 병원으로 확대 - 1

(서울=연합뉴스) 하채림 기자 = 신한생명은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 대상 병원에 세브란스병원 등 24곳을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금 청구 간소화 서비스는 증빙서류 우편·팩스 제출이나 사진 파일 전송 없이 몇 차례 클릭으로 필요한 서류를 확인·수령·청구를 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다.

앞서 지난해 7월 신한생명은 헬스케어 플랫폼 메디블록과 제휴로 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진료에 대해 청구 간소화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번에 레몬헬스케어와 제휴로 대상 병원을 27곳으로 늘렸다.

신한생명은 디지털 기술로 서류·방문 없이 보험금을 청구하는 서비스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tr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