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옥천소식] 문화예술회관서 올해 17차례 스크린공연

송고시간2021-04-09 09:25

beta

충북 옥천군이 올해 17회에 걸쳐 매주 둘째, 넷째 수요일 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 스크린 공연을 한다.

이달 28일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를 시작으로 스크린 공연이 시작된다.

옥천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농가에 30만원씩 지원하는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사업을 추진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옥천=연합뉴스) 충북 옥천군이 올해 17회에 걸쳐 매주 둘째, 넷째 수요일 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 스크린 공연을 한다.

스크린서 보는 뮤지컬(CG)
스크린서 보는 뮤지컬(CG)

[연합뉴스TV 제공]

이 공연은 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영상화 사업(SAC on Screen)에 선정되면서 가능해졌다.

공연 콘텐츠는 연극, 오페라, 발레, 클래식 연주회, 무용, 뮤지컬 등이다.

관람객은 객석에서 보기 어려운 배우·연주자의 표정과 움직임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이달 28일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를 시작으로 스크린 공연이 시작된다.

옥천군,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지급

(옥천=연합뉴스) 옥천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농가에 30만원씩 지원하는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사업을 추진한다.

대상은 소농 직불금을 받은 3천300여개 농가이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등 다른 지원을 받았다면 신청서를 낼 수 없다.

희망자는 농협·축협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농협카드 누리집(card.nonghyup.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