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BGF리테일·샌드박스, MZ세대 겨냥 협업 상품 출시

송고시간2021-04-06 08:50

beta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편의점 주 소비층인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BGF리테일은 오는 22일 샌드박스 소속 웹툰 작가 겸 크리에이터인 주호민과 협업한 가공란 시리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업무협약을 체결한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오른쪽)와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업무협약을 체결한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오른쪽)와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

[BGF리테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편의점 주 소비층인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BGF리테일은 오는 22일 샌드박스 소속 웹툰 작가 겸 크리에이터인 주호민과 협업한 가공란 시리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CU의 인기 상품과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조합한 협업 영상을 CU 공식 유튜브 채널에 소개한다. CU가 진행하는 미아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과 환경보호 캠페인도 샌드박스와 공동으로 벌인다.

lucid@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