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에 슈퍼주니어·마마무도 합류

송고시간2021-04-05 14:07

beta

부산관광공사는 내달 열리는 K팝 한류 행사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2차 라인업을 5일 발표했다.

랜선으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지난달 정규 10집을 발표한 데뷔 17년 차 그룹 슈퍼주니어가 합류한다.

걸크러쉬 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그룹 마마무도 올해 원아시아페스티벌에 등판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레이블SJ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내달 열리는 K팝 한류 행사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2차 라인업을 5일 발표했다.

랜선으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지난달 정규 10집을 발표한 데뷔 17년 차 그룹 슈퍼주니어가 합류한다.

또 걸크러쉬 매력으로 무장한 실력파 그룹 마마무도 올해 원아시아페스티벌에 등판한다.

2차 라인업 마지막 주자로는 신곡 'DO or NOT'으로 팬심을 자극하는 펜타곤이 이름을 올렸다.

이에 앞서 주최 측은 'NCT DREAM', '더보이즈(THE BOYZ)', '위아이(WEi)' 등을 포함한 1차 라인업을 지난달 29일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해 연기됐던 원아시아페스티벌은 내달 6일부터 나흘간 부산에서 열리는 데 올해는 온라인 행사가 주를 이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다.

pc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