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네버시티 문화예술 저변확대 협약

송고시간2021-03-31 18:02

beta

부산 문화예술단체인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는 31일 부산 문화예술 콘텐츠 기업 네버시티와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 허숙 이사장과 네버시티 이찬민 대표가 참석했다.

부산국제아트페어, 국제 청소년 미술 공모전, 국제 청소년 예술축제 등을 매년 마련해 한국 미술계 저변을 넓히는 데 힘써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네버시티 협약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네버시티 협약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 문화예술단체인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는 31일 부산 문화예술 콘텐츠 기업 네버시티와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 허숙 이사장과 네버시티 이찬민 대표가 참석했다.

케이아트국제교류협회는 인도, 중국, 베트남, 일본 등과 미술 교류사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국제아트페어, 국제 청소년 미술 공모전, 국제 청소년 예술축제 등을 매년 마련해 한국 미술계 저변을 넓히는 데 힘써왔다.

네버시티는 부산국제영화제 야외 기자회견장, 수영구 복합문화공간 비콘그라운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벤처창업페스티벌, 한아세안푸드 스트리트 등에 창의적인 공간과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허숙 이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전통적인 문화예술의 가치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기술이 융복합해 우리 문화예술이 국제적으로 확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ch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