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엑소 찬열, 오늘 현역 입대…멤버 중 5번째

송고시간2021-03-29 11:31

beta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29일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은 이날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찬열은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입대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보이그룹 엑소(EXO) 찬열
보이그룹 엑소(EXO) 찬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29일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열은 이날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으며,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찬열은 엑소 멤버 중 다섯 번째로 입대한다. 시우민과 디오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고, 첸과 수호는 복무 중이다.

찬열은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해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내며 국내외에서 사랑받았고, 유닛(소그룹)과 연기 활동도 해왔다.

다만 지난해 10월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교제 기간 그가 많은 여성과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면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찬열은 지난달 팬 커뮤니티 리슨에 글을 올려 "엑소엘(팬클럽)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고 되새겼다"고 밝혔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