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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이번엔 클라우드 서비스 접속 오류…이틀째 장애(종합)

송고시간2021-03-25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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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의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가 25일 오후 한때 장애를 일으켰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이날 오후 "콘솔 로그인 시 일부 사용자의 일시적인 접속 오류가 확인돼 원인 파악 후 긴급 점검 및 복구 작업 중"이라며 "다른 서비스는 모두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하드웨어(HW) 장애로 일시적으로 일부 콘솔에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고 바로 정상화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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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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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의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가 25일 오후 한때 장애를 일으켰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이날 오후 "콘솔 로그인 시 일부 사용자의 일시적인 접속 오류가 확인돼 원인 파악 후 긴급 점검 및 복구 작업 중"이라며 "다른 서비스는 모두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하드웨어(HW) 장애로 일시적으로 일부 콘솔에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고 바로 정상화됐다"고 말했다.

네이버의 뉴스·카페·블로그 등 서비스는 전날 오후 약 1시간 동안 장애를 일으킨 바 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기업간거래(B2B)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네이버의 자회사다. 네이버의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마이박스'는 정상 작동했다.

ljungber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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