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당신의 생각이 슈퍼레이스를 만든다!'…26일부터 굿즈 공모전

송고시간2021-03-25 11:11

beta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잔치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운영하는 슈퍼레이스가 팬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꿔주는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We Make SUPERRACE)' 캠페인을 진행한다.

슈퍼레이스는 25일 "팬들이 직접 참여해 대회를 완성해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팬들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대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도전"이라고 밝혔다.

슈퍼레이스가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 캠페인의 첫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이벤트는 '공식 굿즈 공모전'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슈퍼레이스 'We Make SUPERRACE' 캠페인 시작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We Make SUPERRACE)' 캠페인 로고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We Make SUPERRACE)' 캠페인 로고

[슈퍼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잔치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운영하는 슈퍼레이스가 팬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꿔주는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We Make SUPERRACE)' 캠페인을 진행한다.

슈퍼레이스는 25일 "팬들이 직접 참여해 대회를 완성해나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팬들의 생각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대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도전"이라고 밝혔다.

슈퍼레이스가 '위 메이크 슈퍼레이스' 캠페인의 첫 프로그램으로 선택한 이벤트는 '공식 굿즈 공모전'이다.

슈퍼레이스에서 골라 놓은 품목을 팬들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 하나의 상품으로 완성하는 작업으로 컴퓨터를 활용한 전문적인 그래픽이 아니더라고 직접 손으로 그린 그림도 가능하다.

26일부터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m)를 통해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내달 7일부터는 팬들이 직접 최고의 작품을 뽑는 팬 투표를 한다.

슈퍼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공식 상품, 공식 음악, 이모티콘 등에 활용하는 공모전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며 "공모전뿐만 아니라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horn9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