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여자)아이들 수진 소속사, 학폭 주장 게시자 고소

송고시간2021-03-19 22:32

beta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교폭력 가해를 주장한 글 게시자와 악플러 등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고소했다.

소속사는 19일 "오늘 강남경찰서에 (가해 주장) 최초 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진이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주장이 잇따라 등장했으나, 소속사는 앞서 입장문에서 당시 정황을 파악한 결과 폭력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반박한 바 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교폭력 가해를 주장한 글 게시자와 악플러 등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고소했다.

소속사는 19일 "오늘 강남경찰서에 (가해 주장) 최초 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까지 당사가 파악한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과 관련 증거들을 모두 제출하고 수사기관의 엄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며 "또한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이후에도 관련 건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진이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주장이 잇따라 등장했으나, 소속사는 앞서 입장문에서 당시 정황을 파악한 결과 폭력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반박한 바 있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