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배우 정가은, 에스드림이엔티와 전속계약

송고시간2021-03-19 10:08

beta

에스드림이엔티는 방송인 겸 배우 정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MBC '모두의 예술' 출연 =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MBC TV 교양 프로그램 '모두의 예술'에 출연한다.

왓챠 '대안 라이프' 오늘 공개 =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왓챠가 단편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대안 라이프'를 19일 공개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MBC '모두의 예술' 출연·왓챠 '대안 라이프' 오늘 공개

웨이브, 라이프타임 콘텐츠 공개·채널차이나, '소환희:0.1% 패밀리' 방송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배우 정가은, 에스드림이엔티와 전속계약 = 에스드림이엔티는 방송인 겸 배우 정가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가은은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SBS TV '영웅호걸',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했다.

에스드림이엔티에는 개그우먼 김미려, 개그맨 한현민, 이재형 등이 소속됐다.

▲ 피아니스트 선우예권, MBC '모두의 예술' 출연 =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MBC TV 교양 프로그램 '모두의 예술'에 출연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모두의 예술'은 대중 앞에 설 기회를 잃은 예술가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예술 활동을 즐길 방법을 소개하는 비대면 예술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반 클라이번을 비롯한 피아노 콩쿠르를 8차례 석권하며 한국인 최다 우승을 기록한 선우예권의 일상과 음악 이야기를 전한다.

23일 0시 45분 MBC TV 방송.

▲ 왓챠 '대안 라이프' 오늘 공개 =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왓챠가 단편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대안 라이프'를 19일 공개한다.

[왓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왓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안 라이프'는 익숙한 시스템을 벗어나 대안적인 삶을 선택한 사람들의 삶을 조명한 단편 다큐멘터리다. 육아 주체자 남성을 다룬 '마인드 룸',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사회적 운동을 담은 '제로' 등 20여 분 분량의 단편 다큐멘터리 5편을 통해 차별화된 삶의 방식을 선택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왓챠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방송 영상 콘텐츠 산업 종사자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총 588개 작품이 접수됐다.

▲ 웨이브, 라이프타임 콘텐츠 공개 = OTT 플랫폼 웨이브가 라이프타임 채널의 TV무비와 리얼리티 해외 예능 시리즈 등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트레이너가 직접 살을 찌워 초고도비만 도전자와 함께 다이어트에 참여하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의 핏(Fit) 파트너 외에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리얼 러브 트립' 등이 공개된다.

웨이브 측은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라이프타임 채널 콘텐츠다 웨이브 이용자들에게도 많은 흥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수급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 채널차이나, '소환희:0.1% 패밀리' 방송 = 중국문화 전문 채널 채널차이나가 대입을 앞둔 수험생과 가족들의 성장을 그린 '소환희:0.1%' 패밀리'를 20일 처음 방송한다.

[채널차이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채널차이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춘평고의 세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어떻게 해서든 아들을 좋은 대학에 보내고 싶은 엄마 퉁원제와 자유로운 영혼인 아들 팡이판, 모범생 딸의 완벽한 매니저를 자처하는 싱글만 쑹첸과 그런 엄마가 답답한 딸 차오잉즈 등 세 가정의 이야기를 담는다.

내일 오후 1시 첫 방송.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