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축구협회, 여자축구 참여 확대 위한 슬로건 공모

송고시간2021-03-19 09:40

beta

대한축구협회(KFA)가 공모를 통해 여성들의 축구 참여를 독려하는 슬로건을 선정한다.

KFA는 '<너, 나, 우리 모두의 축구> 여자축구 참여 확대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슬로건 공모 이미지.
슬로건 공모 이미지.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대한축구협회(KFA)가 공모를 통해 여성들의 축구 참여를 독려하는 슬로건을 선정한다.

KFA는 '<너, 나, 우리 모두의 축구> 여자축구 참여 확대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29일까지다.

KFA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공모전 게시물에 댓글로 슬로건과 간단한 설명을 달아 응모하면 된다.

슬로건 문구는 한글 15자 이내 또는 영문 25자 이내(띄어쓰기 포함)로 해야 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여자대표팀 경기와 WK리그를 포함한 국내 여자대회 경기장 안팎의 플래카드, 전광판, 대회 팸플릿 등에 활용된다.

또 KFA 주최 각종 행사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서도 집중적으로 노출된다.

KFA는 4월 5일 공모전 결과를 발표하고,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남녀 국가대표 선수 사인 유니폼과 여자축구 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이마트의 상품권(20만원권)을 증정한다.

우수상 2명에게는 여자 국가대표팀 사인볼과 상품권(10만원권)을 주고, 아이디어상 20명에게도 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한다.

hosu1@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