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한성백제박물관, 주말 온·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 운영

송고시간2021-03-15 06:00

beta

서울 한성백제박물관(관장 김기섭)은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이 주말에 즐길 수 있는 온라인·오프라인 박물관 체험 프로그램을 이달 20일부터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원히 사는 곳, 무덤'을 주제로 한 주말 온라인 체험은 선사부터 백제까지 무덤의 종류와 변화를 알아보는 실시간 원격 교육 프로그램으로, 6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된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인 '주말문화유산탐방'은 6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에 열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한성백제박물관
한성백제박물관

[촬영 안철수]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서울 한성백제박물관(관장 김기섭)은 초등학생이 있는 가족이 주말에 즐길 수 있는 온라인·오프라인 박물관 체험 프로그램을 이달 20일부터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원히 사는 곳, 무덤'을 주제로 한 주말 온라인 체험은 선사부터 백제까지 무덤의 종류와 변화를 알아보는 실시간 원격 교육 프로그램으로, 6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된다. 교구재 키트는 신청 접수 후 교육 전에 배송된다. 접수 기간은 6월 14일까지다.

오프라인 프로그램인 '주말문화유산탐방'은 6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에 열린다.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출발해 풍납동토성∼풍납백제문화공원 또는 몽촌토성∼백제집자리전시관 코스를 걸어서 탐방하는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이나 한성백제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을 한 후에 참여할 수 있다.

limhwasop@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