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슈퍼레이스 '캐딜락 CT4 클래스' 신설…'나도 카레이서!'

송고시간2021-03-11 10:33

beta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캐딜락 CT4 클래스'가 신설돼 캐딜락 CT4 소유주라면 '카레이서'로 변신할 기회를 얻게 됐다.

슈퍼레이스는 11일 "올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캐딜락 CT4 클래스'가 새로 마련됐다"라며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해 총 5라운드의 레이스가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 도입된 '캐딜락 CT4 클래스'는 단일 차종(원메이크) 레이스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참가자 모집…'튜닝 지원·드라이빙 강습'

캐딜락 CT4
캐딜락 CT4

[슈퍼레이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캐딜락 CT4 클래스'가 신설돼 캐딜락 CT4 소유주라면 '카레이서'로 변신할 기회를 얻게 됐다.

슈퍼레이스는 11일 "올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캐딜락 CT4 클래스'가 새로 마련됐다"라며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해 총 5라운드의 레이스가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 도입된 '캐딜락 CT4 클래스'는 단일 차종(원메이크) 레이스다. 연습 주행 랩 타임 기준으로 결승 그리드를 결정하고, 결승전은 타임 트라이얼로 진행된다.

연습주행에서 드라이버 스스로 정한 랩 타임을 1천분의 1초까지 정확하게 기록하면 공식 타이어를 상품으로 증정하는 '슈퍼타겟 이벤트'도 매 라운드 진행되고, 결승 순위 6위까지 상금을 준다.

레이스 참가를 희망하는 캐딜락 CT4 소유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는 주행 분석 장비를 비롯해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 업체인 팩트코리아가 공급하는 전면 유리 보호 필름, 휠,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등 '레이스 튜닝'의 혜택도 준다.

또 시즌 개막에 앞서 전문 강사로부터 라이선스 취득에 필요한 드라이빙 강습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에서는 3월에 CT4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와 보증 연장(2년/4만㎞) 또는 선수율에 따라 1년 거치식 할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horn9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