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주출판도시협의회, 창업보육센터 입주 희망자 모집

송고시간2021-03-04 15:42

beta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협의회)는 사무 공간 확보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출판 관련 예비·초기 창업자와 1인 출판사를 위한 창업보육센터인 '위드업센터' 입주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파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체 협의회(협의회)는 사무 공간 확보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출판 관련 예비·초기 창업자와 1인 출판사를 위한 창업보육센터인 '위드업센터' 입주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파주출판도시 창업보육센터
파주출판도시 창업보육센터

[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사업의 지원 대상 업종은 출판업 및 만화 출판업이다.

입주 기간 내에 1권 이상의 도서 출간 계획을 세우고 있어야 신청할 수 있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개인 좌석을 포함한 사무 공간과 함께 도서 출판을 위한 출판 전문가 멘토 상담 서비스, 출판 교육, 경영 컨설팅 등을 무상으로 받는다.

협의회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이달 29일께 대상자를 선정하고 다음 달부터 입주할 예정이다.

신청은 협의회 홈페이지(www.bookcity.or.kr) 정보광장에서 지원신청서, 도서 출간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달 26일까지 이메일(bookcity02@bookcity.or.kr)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협의회 공유오피스 담당자(☎031-955-0026)에게 문의하면 된다.

n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