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스코그룹 3개사, 상반기 신입 채용 시작…19일까지 서류 접수

송고시간2021-03-04 06:01

beta

포스코그룹이 올해 상반기 채용 절차에 들어갔다.

모집하는 회사는 포스코[005490]를 비롯한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케미칼 등 3개 사다.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까지며, 그룹사 간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포스코
포스코

[포스코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포스코그룹이 올해 상반기 채용 절차에 들어갔다.

모집하는 회사는 포스코[005490]를 비롯한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케미칼 등 3개 사다.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까지며, 그룹사 간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지원 요건은 그룹사마다 달라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포스코는 인·적성검사(PAT)와 1차,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코로나19 진행 상황을 고려해 면접 일정은 추후 고지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구매, 재무, 경영지원과 이공계 분야 생산기술, 설비기술, 공정기술, 환경, 안전 직무 등이다.

포스코는 "군 장교 경험이나 공모전, 창업 경험자, 모범 시민·의인상 수상자, 국가 공인 전문자격 소지자, 인턴십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고 밝혔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서류 및 자기소개 영상을 접수해야 하며 AI 면접과 1차, 2차 면접, 4주간 인턴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자기소개 영상은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인재상 가운데 본인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1분 30초에서 2분 분량으로 표현하면 된다.

포스코케미칼은 인·적성 검사와 1차,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fusionj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