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혼다코리아, '패밀리 미니밴' 뉴 오딧세이 출시…5천790만원

송고시간2021-02-25 11:19

beta

혼다코리아는 패밀리 미니밴 '2021년형 뉴 오딧세이'를 국내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가격은 5천7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혼다 뉴 오딧세이
혼다 뉴 오딧세이

[혼다코리아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혼다코리아는 패밀리 미니밴 '2021년형 뉴 오딧세이'를 국내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뉴 오딧세이에는 오토 하이빔 시스템(AHB) 기능과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전방 주차 보조 센서는 기존 2개에서 4개로 늘어났고, 오디오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승객의 승하차 여부를 알려주는 기능도 적용됐다.

2·3열 탑승 공간을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케빈 와치'와 1열 승객 목소리를 2·3열 스피커로 들려주는 '케빈 토크' 기능도 눈에 띈다.

뉴 오딧세이는 3.5ℓ 직분사 i-VTEC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284마력, 최대토크 36.2㎏·m의 성능을 발휘한다.

주행 환경에 따라 3기통 또는 6기통으로 변환해 주행하는 기술인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으로 연비 효율성도 높아졌다. 복합 연비는 9㎞/ℓ다.

가솔린 모델인 엘리트(Elite)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블랙·화이트·메탈 3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5천7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pc@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