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배우 김가은, MBC '미치지 않고서야' 주연

송고시간2021-02-24 10:27

beta

배우 김가은, MBC '미치지 않고서야' 주연 = 프레인TPC는 소속 배우 김가은이 MBC TV 새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주연으로 합류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중년들의 치열한 생존담을 그린 오피스 드라마다.

YTN, '재외동포-이주민 독립영화 걸작선' 3월 특별 편성 = YTN 해외 송출 채널 YTN world와 재외동포 전문 온라인 채널 YTN Korean이 3월 한 달간 독립영화 걸작선을 선보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YTN, '재외동포-이주민 독립영화 걸작선' 3월 특별 편성

EBS, 번개맨이 부른 '반짝반짝 빛나라' 음원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배우 김가은, MBC '미치지 않고서야' 주연 = 프레인TPC는 소속 배우 김가은이 MBC TV 새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주연으로 합류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레인TP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레인TP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중년들의 치열한 생존담을 그린 오피스 드라마다. 배우 문소리, 정재영, 이상엽이 출연한다.

김가은은 극중 고집 세고 소신 있는 상품기획팀 대리 서나리를 연기한다.

오는 6월 방송 예정.

▲ YTN, '재외동포-이주민 독립영화 걸작선' 3월 특별 편성 = YTN 해외 송출 채널 YTN world와 재외동포 전문 온라인 채널 YTN Korean이 3월 한 달간 독립영화 걸작선을 선보인다.

[YT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T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동행에서 공존까지'를 주제로 조국을 떠나 새로운 땅에 뿌리 내린 재외동포와 한국에 정착해 사는 이주 외국인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독립영화 '아마 늦은 여름이었을 거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8편을 선보인다.

다음 달 1일 오후 8시 YTN Korean 첫 공개.

▲ EBS, 번개맨이 부른 '반짝반짝 빛나라' 음원 공개 = EBS 1TV '모여라 딩동댕' 인기 캐릭터 번개맨이 음원 '반짝반짝 빛나라'를 발매한다.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반짝반짝 빛나라'는 최근 보도되는 아동 관련 범죄에 대해 '어린이는 늘 보호받고 사랑받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창작곡으로 번개맨이 세상에 던지는 '2021 어린이 권리장전'과 같은 내용을 담았다.

음원은 오는 27일 오전 8시 30분 '모여라 딩동댕'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단체에 기부된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