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항소식] 에코프로 포항시에 성금 5천만원 기탁

송고시간2021-02-10 16:40

beta

환경·이차전지 기업 에코프로가 9일 포항시에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김병훈 에코프로 포항캠퍼스 대표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해 더불어 사는 기업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 임직원들이 설을 맞아 부서별로 자매마을에서 나눔활동을 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성금 전달
성금 전달

(포항=연합뉴스) 지난 9일 경북 포항시청에서 김병훈 에코프로비엠 대표(오른쪽)이 이강덕 포항시장에게 성금 5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2021.2.10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연합뉴스) 환경·이차전지 기업 에코프로가 9일 포항시에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시는 흥해읍, 장량동, 대송면에 사는 생활 형편이 어려운 120가구에 3천만원을 지원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에 2천만원을 쓰기로 했다.

김병훈 에코프로 포항캠퍼스 대표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해 더불어 사는 기업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 자매마을서 나눔활동

(포항=연합뉴스) 포스코 포항제철소 임직원들이 설을 맞아 부서별로 자매마을에서 나눔활동을 폈다.

설비기술부는 상대동의 경제여건이 어려운 주민에게 쌀 100포를 기부하고 환경자원그룹은 해도동에 라면을 전달했으며 STS압연부는 양학동 전통시장에서 명절음식을 구매해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현대제철 포항공장 저소득 가정에 선물세트 지원

(포항=연합뉴스) 현대제철 포항공장은 최근 포항시 남구에 저소득 가정 250가구를 위한 생필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포항공장은 복지시설 6곳에 상품권, 자매마을 경로당 19곳에 생필품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포항시설관리공단 설 연휴에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포항=연합뉴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11일부터 14일까지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개방 대상은 죽도시장 인근 혼잡지역 주차장 3곳을 제외한 포항 주요 주차장 17곳 1천673면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