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여자배구 한송이+인삼공사, 5천득점 상금 모아 2천400만원 기부

송고시간2021-02-06 17:04

beta

여자 프로배구 통산 5천 득점을 돌파한 한송이와 그의 소속팀인 KGC인삼공사가 뜻깊은 성금을 기부했다.

한송이는 상금을 구단과 함께 의미 있는 일에 쓰고 싶다는 뜻을 최근 사무국에 알렸고, 구단은 학대 피해 아동 지원에 쓰자고 제안했다.

한송이의 상금 400만원, KGC임직원이 기부한 정관장펀드 1천만원, KGC인삼공사 후원금 1천만원 등 2천400만원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치료와 치유 지원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인삼공사 구단은 6일 전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한송이와 KGC인삼공사, 학대 피해 아동지원 성금 기탁
한송이와 KGC인삼공사, 학대 피해 아동지원 성금 기탁

[KGC인삼공사 배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장현구 기자 = 여자 프로배구 통산 5천 득점을 돌파한 한송이와 그의 소속팀인 KGC인삼공사가 뜻깊은 성금을 기부했다.

한송이는 상금을 구단과 함께 의미 있는 일에 쓰고 싶다는 뜻을 최근 사무국에 알렸고, 구단은 학대 피해 아동 지원에 쓰자고 제안했다.

이에 따라 한송이의 상금 400만원, KGC임직원이 기부한 정관장펀드 1천만원, KGC인삼공사 후원금 1천만원 등 2천400만원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치료와 치유 지원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인삼공사 구단은 6일 전했다.

한송이는 "상금을 받으면 구단과 의미 있는 곳에 쓰고 싶었고 이렇게 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더는 학대 받는 피해 아동들이 나오질 않길 바라며,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한송이는 작년 생일(9월 5일)에는 유기견 보호소에 후원금을 보내고 올해 1월에는 유기견 센터에 사료 1t과 패드 40박스를 기부하는 등 평소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cany990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