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트와이스, 내달 일본 온라인 공연 '트와이스 인 원더랜드'

송고시간2021-02-05 09:41

beta

걸그룹 트와이스가 다음 달 일본에서 송출되는 온라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3월 6일 오후 7시 일본 온라인 라이브 '트와이스 인 원더랜드'(TWICE in Wonderland)를 연다.

이번 공연은 '트와이스의 원더랜드에서 다시 만나기 위해 모든 이들의 잃어버린 상상력을 자극한다'는 주제로 펼쳐진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트와이스 일본 온라인 공연
트와이스 일본 온라인 공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다음 달 일본에서 송출되는 온라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3월 6일 오후 7시 일본 온라인 라이브 '트와이스 인 원더랜드'(TWICE in Wonderland)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의 '신체감 커넥트 스페셜 라이브' 일환으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트와이스의 원더랜드에서 다시 만나기 위해 모든 이들의 잃어버린 상상력을 자극한다'는 주제로 펼쳐진다. 확장현실(AR)과 복합현실(MR) 등 첨단 기술을 동원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현지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최정상급 걸그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아티스트로는 데뷔 후 최단기간인 21개월 만에 일본의 상징적 공연장인 도쿄돔에 입성하는 기록을 썼다.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TWICELIGHTS) 일환으로 지난해에도 도쿄돔 추가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연기 및 취소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8월에는 전 세계 126개국 팬들과 함께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를 열었다.

kimhyoj@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