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현대포멕스, 미국 마샬사 영상 장비 12종 국내 출시

송고시간2021-02-04 10:00

beta

글로벌 강소기업인 현대포멕스는 오는 8일 미국 마샬사가 생산하는 방송 제작용 소형 카메라와 렌즈 등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포멕스는 지난해 8월 마샬사와 계약을 맺고 언택트 시대에 부응하는 고품질 영상 장비 12종을 국내에 공급한다.

유재균 대표는 "미국의 엄격한 공정감사 인증을 거쳐 글로벌 선도기업인 마샬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시장에서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상품을 중심으로 포멕스의 토종 기술력을 선보이고 국내 전문가들에게는 하이엔드급 글로벌 전문장비를 제공하는 등 미래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현대포멕스, 미국 마샬사 영상 장비 12종 국내 출시 - 1

▲ 글로벌 강소기업인 현대포멕스는 오는 8일 미국 마샬사가 생산하는 방송 제작용 소형 카메라와 렌즈 등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포멕스는 지난해 8월 마샬사와 계약을 맺고 언택트 시대에 부응하는 고품질 영상 장비 12종을 국내에 공급한다.

먼저 풀-HD 미니어처 카메라 7종을 선보인다. 2.86인치 센서를 갖추고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CV503은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설치해 무인촬영을 할 수 있다. 날씨 영향이 많은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웨더 프루프 기능의 CV503-WP와 USB 잠금 기능을 지닌 CV503-U3로 모델로 나뉜다.

또 CV503급 사양으로 고선명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 출력을 추가 제공하는 CV506과 립스틱 정도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웨더 프루프 기능을 탑재한 CV226 등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마샬 광학기술을 적용한 가변 초점 렌즈 2종과 사용자 친화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위처 VSC-100, 방진 기능을 지닌 팬·틸트용 카메라 헤드 등은 소형 카메라와 호환할 수 있다.

유재균 대표는 "미국의 엄격한 공정감사 인증을 거쳐 글로벌 선도기업인 마샬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시장에서는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상품을 중심으로 포멕스의 토종 기술력을 선보이고 국내 전문가들에게는 하이엔드급 글로벌 전문장비를 제공하는 등 미래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