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울 서대문구 '산길·전통시장 걷기' 상품권 이벤트

송고시간2021-01-29 10:14

beta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관내 산길을 걷거나 전통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사랑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진행하는 '서대문 산 따라 전통시장 따라 걷기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 프로젝트다.

문석진 구청장은 "걷기 챌린지가 구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점포 소비 증진으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대문구 전통시장 스탬프투어 챌린지
서대문구 전통시장 스탬프투어 챌린지

[서울 서대문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관내 산길을 걷거나 전통시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사랑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진행하는 '서대문 산 따라 전통시장 따라 걷기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 프로젝트다. 북한산스마트자락길(실락어린이공원∼전망대∼포방터쉼터∼옥천암) 6km 구간을 한 달에 4회 걸으면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 추첨권을 받는다.

'전통시장 스탬프투어 챌린지'는 관내 7개 시장(모래내·백련·사러가·영천·유진·인왕·포방터)을 방문하면 시장별로 온라인 스탬프 도장을 1개씩 찍을 수 있다. 이를 5개 이상 모으면 서울사랑상품권 추첨권을 받는다.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을 설치해 참여할 수 있다.

구는 3월 4일 이후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전송한다.

문석진 구청장은 "걷기 챌린지가 구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점포 소비 증진으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in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