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현빈, APAN 스타 어워즈 대상…"최고의 파트너 손예진에 감사"

송고시간2021-01-24 00:02

beta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현빈이 올해 최고 드라마 스타의 영광을 차지했다.

현빈은 23일 열린 '2020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

"정혁이한테는 최고의 파트너인 윤세리, 예진 씨에게 고맙다"며 "예진 씨가 잘 빚어낸 윤세리라는 캐릭터로 인해서 리정혁이 더 멋지게 숨 쉴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연인이자 작품의 상대역을 맡았던 배우 손예진에게도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2020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배우 현빈
'2020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배우 현빈

['2020 APAN 어워즈' 조직위원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현빈이 올해 최고 드라마 스타의 영광을 차지했다.

현빈은 23일 열린 '2020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현빈을 포함해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 JTBC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 SBS TV '하이에나'의 김혜수, JTBC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 등 5명이 대상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현빈은 "2021년의 시작을 이렇게 큰 상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이 상에 대한 보답으로라도 올 한해를 더 멋지게 잘 꾸며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공부하고 고민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정혁이한테는 최고의 파트너인 윤세리, 예진 씨에게 고맙다"며 "예진 씨가 잘 빚어낸 윤세리라는 캐릭터로 인해서 리정혁이 더 멋지게 숨 쉴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연인이자 작품의 상대역을 맡았던 배우 손예진에게도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최하는 'APAN 스타 어워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 방송국의 드라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이하 수상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대상 = 현빈(tvN '사랑의 불시착')

▲ 신인상 = 이도현(JTBC '18 어게인') 장동윤(KBS 2TV '조선로코- 녹두전') 전미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 남자연기상 = 오정세(SBS TV '스토브리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영민(tvN '사랑의 불시착', JTBC '부부의 세계')

▲ 여자연기상 = 김선영(tvN '사랑의 불시착', SBS TV '편의점 샛별이')

▲ 미니시리즈 우수연기상 = 박해준(JTBC '부부의 세계') 서예지(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 연속극 최우수연기상 = 이상엽·이민정(KBS 2TV '한번 다녀왔습니다')

▲ 미니시리즈 최우수연기상 = 강하늘(KBS 2TV '동백꽃 필 무렵') 김희선(SBS TV '앨리스')

▲ 올해의 드라마상 = JTBC '이태원 클라쓰'

▲ 작가상 = 이신화(SBS TV '스토브리그')

▲ 연출상 = 차영훈(KBS 2TV '동백꽃 필 무렵')

▲ 웹드라마 상 = 콕TV '일진에게 찍혔을 때'

▲ 단편 드라마상 = KBS 2TV '그렇게 살다'

▲ 아이돌 챔프 인기상 = 김수현·서예지(tvN '싸이코지만 괜찮아')

▲ 아이돌 챔프 OST상 = 방탄소년단 뷔(JTBC '이태원 클라쓰')

▲ KT 시즌(Seezn) 스타상 = 손예진(tvN '사랑의 불시착')

▲ 베스트 매니저상 = 강건택 VAST엔터테인먼트 대표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