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혜인담, 아빠 응원 담은 '파파스프' 3종 출시

송고시간2021-01-18 10:57

beta

건강식품 브랜드인 혜인담은 18일 파파스프 양송이 버섯 스프, 파파스프 포테이토 크림 스프, 파파스프 스위트 콘 스프로 된 파파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파스프는 아홉 손가락이라는 역경을 노력과 능력으로 이겨내 최고 요리사 자리에 오른 주인공이자 가정에서는 세 아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버지 박효남 명장과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밥은 먹고 다니니?'를 메인 슬로건으로 삼았으며 자식 끼니 걱정으로 안부와 사랑을 드러내는 대한민국 아빠의 마음을 담았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혜인담, 아빠 응원 담은 '파파스프' 3종 출시 - 1

▲ 건강식품 브랜드인 혜인담은 18일 파파스프 양송이 버섯 스프, 파파스프 포테이토 크림 스프, 파파스프 스위트 콘 스프로 된 파파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파스프는 아홉 손가락이라는 역경을 노력과 능력으로 이겨내 최고 요리사 자리에 오른 주인공이자 가정에서는 세 아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아버지 박효남 명장과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밥은 먹고 다니니?'를 메인 슬로건으로 삼았으며 자식 끼니 걱정으로 안부와 사랑을 드러내는 대한민국 아빠의 마음을 담았다.

파파스프는 시간에 쫓기는 대학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든든한 한 끼를 표방한다. 15초 내외의 간편한 조리시간, 크림 베이스의 감칠맛, 감자전분으로 인한 포만감 등이 특징이다.

혜인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위메프에서 머그잔 증정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마음이 헛헛하고 외로울 때 속에 따뜻한 수프가 들어가면 긴장이 풀리고 위로가 된다"고 말했다.

한편 박 명장은 후학을 양성하고자 파파스프로 발생한 개인 수익 전액을 세종사이버대학교에 장학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