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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행안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

송고시간2021-01-14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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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파주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이번 평가에서 민원서비스 향상에 대한 기관장의 높은 관심, 민원공무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비상벨 시스템 구축,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등 차별화된 민원시책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파주시는 최고등급인 '가' 등급을 받아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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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 파주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파주시청
파주시청

[연합뉴스 자료사진]

평가는 전국 304개 기관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처리한 민원사무에 대해 이뤄졌다.

시는 이번 평가에서 민원서비스 향상에 대한 기관장의 높은 관심, 민원공무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한 비상벨 시스템 구축,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 등 차별화된 민원시책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파주시는 최고등급인 '가' 등급을 받아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최종환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 입장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민원서비스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n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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